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공지]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모아이피 작성일21-06-22 17:37 조회5,51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모모아이피입니다.

2021년 현금영수증 의무발급 대상업종이 확대되어 모모아이피가 대상에 포함됨에 따라 

현금영수증 신청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가상계좌 결제를 대상으로 현금영수증 자동발급 시 세금계산서 발행 업체의 경우 이중납세 등 혼선이 우려되오니, 

현금영수증 발급이 필요한 고객께서는 아래를 참고하시어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발급 방법 

-> 현금영수증 발급을 희망하는 고객님께서 결제 시 발급 신청을 선택하여 진행


● 변경된 발급 방법 

-> 결제 후 아이디 및 발급정보(연락처/사업자번호/현금영수증 카드번호 중 택 1)를 기재하여 1:1 게시판으로 발급 신청

 

신청 예시)

---------------------------------

금일 결제한 금액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합니다.

 

아이디 abc1

010-1234-5678

개인

---------------------------------

 

 

*개인 (소득공제용)

*사업자 (지출증빙용)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588-1456), 1:1 게시판, 채팅상담을 통하여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변경 안내 > 공지사항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한 화이트비즈 / 모모아이피의 고객지원센터.

무료테스트 결제하기 로그인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