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VPN연결 | openVPN 접속 불가능 시 TAPinterface 재설치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모아이피 조회8,06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모모아이피입니다.
 
저희 모모아이피 서비스의 접속방법은 PPTP와 openVPN이 있습니다.
 
그중 openVPN은 Tap Windows Adapter 라는 가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통신을 진행 합니다.
또한 TAP interface의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경우 혹은 손상이생긴경우
아래와 같이 openVPN으로 접속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332_1734.PNG


아래는 해결방안으로 삭제와 재설치방법입니다

1. [내컴퓨터]-우클릭[속성] 클릭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453_7553.png

2. [장치관리자] 클릭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537_7116.png

3. [TAP-Windows Adapter V9] 제거 클릭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554_7548.png

4.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체크 후 [확인]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578_3239.png

 

5. 로그인 재시도 시 TAP interface 재설치 

d7a0fa680b5b7f660c41e2b1cf414551_1553578595_6998.PNG
 

해당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070-8801-3436)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penVPN 접속 불가능 시 TAPinterface 재설치방법 > FAQ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한 화이트비즈 / 모모아이피의 고객지원센터.

무료테스트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