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공유기 | KT 공유기 설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모아이피 조회9,90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모모아이피 입니다.

간혹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모모아이피 상품이 정상 작동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PPTP Pass Through 라는 기능을 꺼 놓은 공유기에서 일어나는 증상인데, 이런경우 주로 807 오류 코드가 발생됩니다
이때 아래 설명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KT홈허브 설정 방법입니다.


1) http://172.30.1.254 를 인터넷주소창에 입력하시면 KT홈허브 공유기 와 연결이 됩니다.
2) 홈허브 공유기 초기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ID : ktuser   
     PW : megaap
     ( 신형 KT Giga Wifi : ktuser / homehub )

3) 로그인 화면
0602f344252bda4a0c1bb0d95cb956c2_1530694741_9404.PNG

4) 로그인후 고급설정탭 클릭 -> 트래픽 관리 -> ALG 설정
   ALG설정에 보시면 PPTP 비활성화 를 활성 으로 체크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0602f344252bda4a0c1bb0d95cb956c2_1530694973_9976.PNG

5) 공유기 PPTP 활성화시 에도 모모아이피 프로그램 로그인 안될때..
-> (1) 홈허브 펌웨어 업데이트 !!!(필수)
    (2) 홈허브 공유기를 거치게 되면 내부 아이피(사설 172.30.1.0/24)를 받아오나 컴퓨터 아이피를
        회선 아이피로 받아올수 있도록 KT에 요청을 하면 처리가능 연결자체는 홈허브를 거치게 되나
        회선아이피를 받아올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거나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모모아이피 고객센터 (070-8801-3436)로 문의 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T 공유기 설정 > FAQ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한 화이트비즈 / 모모아이피의 고객지원센터.

무료테스트 결제하기